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낮에 연락주셨을때 원격 도와주신다고 하셨었는데요.
작성자 everitsuki 작성일 2022-12-23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61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안 내안녕하세요.

유선상으로 상담드렸던 상담원입니다.

저녁 시간에 댁에 들어와서 연락주신다고 알고 기다렸었는데요 ㅜㅜ
9시 넘는 시간이라서 먼저 당사에서 연락드리기도 그렇고 해서요...

당일 상담시 별도 노트북이 있으셔서 그쪽에서도 해보신다고하셔서 해결되신것으로 생각했었습니다.

방금전 유선상으로 연락드렸는데 전화를 받지 못하시더라구요..

당사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퇴근 후 집에 와서 연락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으시네요.



원격 해주신다고 하셨던 거 같은데요.



라이센스 매니저 실행시켜봤는데요.



기존 v2.0 동글이 삭제가 안됩니다.



삭제하려고 하면 2년전 기존 라이센스 부터 삭제하라고 떠요.



그래서 2년전 기존 라이센스를 삭제하려고



그 위치에 마우스를 대고 우클릭을 해서 라이센스를 삭제하려 하면



라이센스 매니저가 동글 업데이트를 위해



겟데이터 라이센스 서버와 통신하고 있기에 삭제가 안된답니다.



기존 라이센스가 삭제가 안되는데



기존 동글이 어떻게 삭제가 됩니까?



기존에 구매이력이 없었으면 좋았을 걸.



왜 기존에 구매이력 있던 고객만 고생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치 부탁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