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응답없음 메세지..
작성자 kyorks 작성일 2021-12-12
서비스 구분 데이터백업 조회수 47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원본 저장장치를 그대로 보관하세요.
안 내데이터복구는 원본 저장장치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에 따라 데이터복구율이 달라지는 문제입니다.

정확히 어떠한 문제로 데이터복구를 진행하시는지에 대한 사항이 없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음으로 문제점에 대해 유선상으로 또는 추가 질문하여 주셨으면합니다.

1. 응답없음 메세지의 경우
용량이 큰 파일을 저장하거나 저장장치에 베드섹터나 물리적 고장이 있는 경우 나와지는 메세지 입니다.

2. 복구율
앞서 안내드린대로 문제원인에 따라 복구율에 차이를 보입니다.
기존 폴더나 파일명에 대한 부분으로 복구되는 방법이나 확장자별 복구 방법론까지 복구 진행하는 경우 복구율을 높일 수 있는데요

유선상 상담을 통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를 드렸으면합니다.

끝으로 절대로 원본 저장장치에 파일을 저장해서는 안되며 당사 프로그램은 해당 저장장치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여주셨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연속으로 저장 중 응답없음 이고요.



70-80프로가 손실파일이고 건질게 없네요.



저장하려면 복구 usb에 직접해야 하나요?



Recovered NTFS Partition @ 32 폴더가 생성되는데 



그 안의 파일도 열어 볼수 없는...



프로그램이  컴퓨터 운영체제 32 또는 64 구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