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유에스비복구
작성자 유에스비 작성일 2021-05-26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59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USB를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세요.
안 내작성해주신 글로 보면 USB 메모리 고장으로 보여집니다.

이러한 물리적 고장문제는 USB를 직접 의뢰하셔야만 복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접수시 문제 유형 및 견적을 안내드리고
2. 복구 진행 후 성공시에만 과금이 됩니다.
3. 결제부분도 문의주신대로 당사 홈페이지에서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믿고 의뢰주시면 최선을 다해 복구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하세요.



유에스비가 연결이 안되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처음에는 어떤 컴퓨터에서는 연결이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안돼서 계속 썼는데, 지금은 모든 컴퓨터에서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여러 컴퓨터, 앞뒤에 있는 포트, 유에스비허브 등 다 꽂아보았습니다)



유에스비를 꽂으면 장치인식실패 문구가 나오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코드43일때 하는 방법들이 있어서 따라해보았는데도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업데이트->최신드라이버라고 뜸, 드라이버롤백->누르는창 비활성화, 장치제거후 다시검색->계속 알수없는장치라고뜸)



 



원격지원이 아니라 유에스비를 직접 맡겨서 수리를 받아야할까요?



유에스비 안에 들어있는 파일의 크기는 기억이 안나지만 삼기가 아니면 삼십기가였던 것 같습니다.



연구실에서 사용하는 유에스비라서 피피티, 워드, 엑셀 등의 자료가 많습니다.



수리를 맡기게 된다면 기간은 어느정도인지, 연구비카드로 계산을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