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답변받았습니다.
작성자 leesan89 작성일 2020-09-20
서비스 구분 복구프로그램 조회수 68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원본 메모리를 그대로 보관하세요.
안 내 유선상으로 상담드린 상담원입니다.

미리보기된 사진파일을 보고 결제 후 저장하셨으나 파일이 보여지지 않았다고하셨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 유선상으로 하나하나 상담을 드리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었지요

1. 휴대폰 외장 메모리로 전날 촬영 후 다음날 보니 전날 찍은 사진을 제외하고 모두 사라짐

2. RMF로 검색하자 다는 아니지만 일정부분 사진 파일이 나와서 결제 후 다른 드라이브로 파일 저장

3. 저장된 파일이 보여지지 않아서 다시 검색하였으나 처음 검색과는 다르게 파일이 보여지지 않음

답변을 다는 담당자 입장에서도 황당하셨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가족 사진을 복구하는 상황이다보니 말이죠..

이 부분은 실제 안내드린대로 덮어쓰기가 되었거나, 메모리 오류로 초기화되는 문제 또는 영구삭제시 발생될 수 있는 사항이기 때문입니다.

안내드린대로 이 부분은 명절마치고 당사로 메모리를 위 상담내용과 함께 배송해주시면 명확히 진단하여 드리겠습니다.

명절 잘 보내시구요

당사의 상담 친절히 받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방금 답변 확인했습니다.



복구가 가능하다고 손실파일을 저장하면된다고 그렇게 써져있어서 그런걸 믿고 구입하는것인데 그냥 프로그램판매이니 보장도 없다 환불도 안된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손실파일 스캔이 되었고 홈페이지에서 사용방법이나 이런것을 보고 스캔이 된 것을 저장하면 끝나는지 알고 구입하는 것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