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이용문의
작성자 uenokoen 작성일 2020-09-15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108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고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안 내 복구 검색을 우선 중단하시고 문제점에 대한 진단을 우선 점검해보셔야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매개변수가 틀리다는 문제는 많은 경우 베드섹터나 부분적 헤드불량등의 물리적 고장문제일 가능성이 높은 메세지 입니다.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은 논리적 문제에 대한 진행이 가능한 것으로 현재 문제가 논리적인지 물리적 고장인지 우선 점검하시고 조치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복구 검색을 중단하시고
2. 베드섹터 점검을 하신 후
3. 베드섹터에 이상이 없는 경우 재개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베드섹터가 진행불가 또는 1개라도 나오면 즉시 검색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을 참고하시고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답글을 드리는 시간이 이른 시간이라서 9시 이후에 유선상으로 상담 추가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이용프로그램: RecoverMyfiles v5.2.1



라이선스키 구매: 9월 14일 오후 10시 30분경



증상: 로컬 드라이브(ssd/300기가)가 바이오스에서는 인식하는데 탐색기에서 용량확인이 안됨(더블클릭하면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매개 변수가 틀립니다." 라고 뜸 디스크관리에서 Raw 라고 표시)



어제 저녁에 라이선스키 구매하고 [데이터 복구 a drive] > [자동드라이브 복구] 선택 후 약 24시간이 지났습니다.



현재 "2중 5단계 Searching xx of 13048 locations for lost partitions" 라고 프로그램 상단에 표시되고 있는데 File List 에는 표시되는 항목은 아직 없습니다.



5단계(?) 까지 진행이 되면 복구될 수 있는 파일이 표시 되는건가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리기도 하고 혹시 제가 진행한 방법이 잘못된건지 확인차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