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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의 증상을 설명 회원가입 후 데이터복구 의뢰서를 작성
내방 접수, 퀵서비스, 택배 등을 통하여 전달해주실 수 있습니다.
저장장치 수령 후 상담원이 바로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참고로 저장장치는 아주 민감한 기계장치임으로 박스포장 시 외부적인 충격을 받지 않도록 여유가 있는
박스에 5cm 정도의 애어캡 등으로 포장
문제의 원인을 1차적으로 진단하고 그 결과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문제의 원인을 정밀진단을 통해 정확히 파악하고 해당 증상에 맞는 복구 방법론을 적용
복구된 데이터를 내방
또는 인터넷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확인 이후 복구비용을 결제하여
주시면 당사에서 신속히 배송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