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R-Studio 라이센스
작성자 구매예정자 작성일 2018-09-08
서비스 구분 제품구매 조회수 140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의 원본은 현 상태 그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안 내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의 각각의 차이는 쉽게 설명드리자면 개발사가 다른 제품으로 질문하신 부분에는 두가지 프로그램 모두 유효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프로그램은 데이터복구를 보장하는 서비스와는 다르고 질문자분께서 말씀하신 증상이 단순히 파티션만을 날린 것이라는 부분에서 답변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프로그램 사용중 어려우신 부분이 있다면 하시라도 연락주시면 안전한 데이터복구에 대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R-Studio 라이센스 가 격 143,000원

구매후 7일간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차이는 무엇인가요

현제 외장하드가 상태는 파티션을 잘못 건들인 상태입니다

포멧은 않하구요 정상적인 외장하드를 파티션 유틸로 잘못해서

다른파티션으로 지정된 상태이고 컴퓨터 연결시 포멧하라는 메세지

입니다 FAT32 NTFS 파티션이 나닌 G영문으로시작하는 파티션상태

입니다 우선 일반업체에 의뢰하니 파일은 정상인데 파티션문제라고 진단

받았습니다 파일은 사진,영화정도 입니다( 외장하드 HDD입니다)

아래 두가지중 어느제품으로 선택해야 하는지요

1.7일간 사용하는걸로 해야한는지

아님 2.R-Studio 라이센스로 구매후 사용해야하는가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