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recover my files
작성자 으니 작성일 2018-08-08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439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가된 원본 저장장치는 그대로 보관하세요.
안 내 위와 같은 상황은 저장장치에 문제가 있거나..
실제 해당 파일의 손상으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문제원인에 대해 정확히 기재해주시지 않아 복구 방법론에 대해 구체적 안내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유선상으로도 연락드렸으나 받질 못하시더라구요)

앞서 안내드린대로 원본 저장장치를 그대로 보관하신 후 상담 문의 주시면 데이터복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라이센스 7일용 구매했습니다.
손상된 부분 없는 거 확인 됐고, 분명 본래 용량을 가지고 있는데

복구하니깐 256kb로만 복구 되요ㅠㅠ
라이센스 키도 입력했고 손상도 안 됐는데..

계속 안 되서 관리자로 실행까지 하고,
몇 번이나 손상 됐나 확인했는데...

도대체 왜 계속 256kb로만 복구 되는 건가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