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데이터 복구 문의입니다.
작성자 쑤이쑤이 작성일 2018-07-31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247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가된 외장하드에 전원을 공급하지마세요.
안 내 헤드불량 문제로 판단은되나 미디어불량으로 인하여 발생한 헤드불량은 헤드 교체작업으로도 데이터복구율이 현저히 낮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당사에서 H/W적 정밀 복구 문제입니다.

질문의 요지는 동일한 하드를 보내주신다는 것이며 이에 대한 작업비용에 대해 문의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만..

실제 헤드를 교체하는 작업이 동종에 호환 가능한 것만 가능한 것이지 동일한 제조사에 용량이라고 호환이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특히, 헤드불량 문제는 앞서 안내드린대로 미디어불량이 동반된 경우 하나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단순 헤드교체작업을 대행하여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복구를 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만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견적은 당사 홈페이지에 H/W 정밀 이오니 참고하세요

믿고 맡겨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서비스해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하세요
외장하드 1TB
SAMSUNG HX-MK10Y19
제품 데이터 복구 문의드립니다.

지식인에서 여러가지 의견을 종합해 본 결과
딸칵 딸칵 소음만 나면서 인식이 되지 않는 현상으로
헤드불량인 느낌입니다. 아마 몇번 떨어트린게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여기서 제가 문의 드리고 싶은건 복구 비용 문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진단하신 것 처럼 만약 헤드 불량일 경우
제가 똑같은 제품의 외장하드가 한개 더 있는데
이럴 경우 두개의 같은 제품을 보내서 부품 교체로
적은 비용으로 복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견적을 알고 싶습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