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데이터 복구 접수절차 문의
작성자 Lee 작성일 2018-07-01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516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안 내 유선상으로 상담드린 상담원입니다.

하드디스크에 베드섹터 상황에 따라서 견적이 달라질 수 있음으로 (단순, 일반, 정밀) 이에 대한 진단이 사전에 필요로 합니다.

데이터복구를 위해서는
1. 당사에 하드디스크를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주시고
2. 당사에서 수령 후 접수 전화로 문제상태를 먼저 상담하고
3. 접수된 하드에 상태 및 견적을 안내드린 후 (무료 진단 및 견적) 고객분께서 진행요청시 데이터복구 진행이 됩니다.

물론 데이터복구가 성공했을 경우에 한하여 데이터복구 비용도 과금이 되구요

믿고 맡겨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데이터복구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3tb 외장하드가 고장이 났는데요.
2년전에 쓰다가 배드섹터 검사했더니 배드섹터가 대거 뜨기 시작하더니
아예 용량인식조차 되지 않고 디스크 읽기도 느려지다가 결국 전원을 끄고 2년간 쓰지도 않고 보관해뒀는데요.

일단 견적을 알아볼겸 검사라도 해볼려고하는데, 지방이라 택배로 해야할거같습니다만, 고장난 하드와 복구 데이터를 받을 하드를 같이 보내야하나요?
아니면 따로 나중에 복구가 가능하다는 판정이 나고나서 보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혹시 케이블도 따로 보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