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노트북 하드디스크
작성자 ㅈㅎㅇ 작성일 2018-06-07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68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해당 하드에 문제가 없다면 당사와 같은 업체에 의뢰하실 필요없이 외장하드 케이스만 구매하시어 타 PC나 NTFS 파일 포맷을 지원 가능한 스마트폰에서 연결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드 고장이나 논리적 파일구조손상 문제가 있어 드라이브 접근이 불가할 경우에만 데이터복구를 의뢰하시면 됩니다.

당사와 같은 전문 데이터복구업체에서는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 부분을 기본적으로 당사 약관에 명기하고 있으며... 복구 과정에서 의뢰시 별도 백업하드를 함께 의뢰주시면 당사의 컴퓨터에 백업하지 않고 직접 고객분 하드에 담아 당사에는 어떠한 정보도 남지 않게 해드고 있습니다.

다만 데이터복구과정에서 복구된 파일 일부를 열어 확인해보는 사항에 대해서는 랜덤하게 진행하게되는데 이는 데이터확인을 위해 어찌할 수 없는 사항임을 알아주세요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레노버 노트북이 오래되서 그런가 고장이 났어요
그래서 노트북에서 하드디스크만 꺼냈거든요
하드엔 문제없을거라 생각되는데여
이 안에 있던 데이터들을 스마트폰으로 볼수 있도록
usb로 옮길 수 있는지와 된다면 그 비용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또 궁금한 것은
작업해주시는 컴퓨터에 제 데이터가 남을것같은데
이 부분은 어떻게 되나요 기분나쁘시겠지만
수리 맡겼다가 사진같은것들이 유출된 뉴스를 본적이 있어서요ㅠ
답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