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복구프로그램 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dhdbrud318 작성일 2018-04-16
서비스 구분 복구프로그램 조회수 418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작성해주신 글로 볼때 메모리 불량문제로 판단됩니다.

메모리 용량을 제대로 잡는지 살펴보시고 실제 용량이 잡히더라도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으로 검색시에 아무것도 나와지지 않을 경우 메모리 불량이라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외장메모리로 이동하던 중 오류가 발생한 부분이 논리적인 문제가 아니었던 상황으로 판단되며 이후 잠시간 인식은 되었으나 고장 또는 영구삭제되는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유선상으로 당사 영업시간에 연락을 주시면 정확한 사항을 여쭙고 보다 정확한 사항을 답변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하세요. 현재 해외에 거주 중입니다.
핸드폰 연락처를 사용할 수 없어 이곳에 문의 드립니다.
노트북에서 외장메모리로 파일을 복사 하는 도중 오류 메세지가 떴습니다.
그 뒤로 계속 핸드폰이 카드를 읽지 못해 곤란하던 도중 recover my files를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 데모 버전으로 검사를 시행했을 때 손상되었던 파일 대부분이 복구 가능하다고 결과가 나와 7일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유료 버전으로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전과는 다르게 아무 것도 뜨지 않네요.

처음 데모 버전에서 검사를 시행한 뒤, 라이센스를 얻고 업그레이드를 하는 도중 오류가 생겨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한 적이 있습니다. 그 뒤로는 계속 결과창에 아무 것도 뜨지 않거나 free space on disk 라는 이름의 폴더만 뜨는 데, 혹시 강제로 종료 시킨 저 과정에서 문제가 있던 것일까요..?? 혹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있나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