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온라인 구매를 했는데 어떠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안지현 작성일 2018-02-12
서비스 구분 제품구매 조회수 142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질문 사항이 2가지이시네요

각각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환불사유부분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라이센스 발급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에 대한 부분은 해외프로그램 업체에 인증서버에 이상에 의해 전혀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프로그램 구매 후 별도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 하드디스크 고장이 아닙니다.
복구드라이브를 만들어 32GB로 파티션이 잡히고 계신 것으로 이는 인식불가의 물리적 고장이 아니며 인식이 불가능한 부분 또한 아닙니다.
데이터복구를 진행하시려면 디스크1 등으로 외장하드 자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복구드라이브를 만든 경우 폴더나 파일명 그대로 복구가 잘 되지 않거나 불가능할 수 있음으로 검색시 선택파일로 필요한 파일 확장자를 지정 확장자별 검색을 지정하시는 것이 최선이실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다른 글들을 읽으면서 생긴 의문점입니다.
온라인으로 복구 프로그램을 구매를 했는데 어떠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두 글에서 자세한 얘기를 안썼네요
외장하드가 복구가 불가능할 정도로 손상이 되었습니다.
500기가 외장하드가 갑자기 32기가로 떨어져 있고 외장하드 내에 있는 모든 프로그램이 전부 삭제되어 있었습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