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전화를 못받아서 게시판에 남겨둡니다/
작성자 홍하나 작성일 2017-10-10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204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하드 상태는 실제 당사에서도 접수 후 정확한 진단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젠더부분 불량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하드 인식이 가능하오니 별도 비용이 발생하시지 않으실거구요 (커피한잔 사다주시는 센스는 좀 필요하겠죠? ^ ^)

이외 파일구조손상이나 하드 고장등에 증상이라면 이 또한 그대로 안내를 드릴 것이니 당사에 내방하시어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소중한 데이터 안전하게 복구하여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전화를 주셨는데 받을수가 없었어서 게시판으로 남겨둡니다.

씨게이트2tb 외부전력있는 외장하드이고 명절전부터 접촉이 끊겼다가 연결되는게 반복이라 선의 문제인가 싶어서 크게 대수롭지않게 생각했는데
명절쇠고 오니 아예 열리지않습니다.
드라이브는 뜨지만 용량이 인식이 되지 않고 활성시간100%를 유지하다가 접촉이 끊깁니다.
데스크탑에 꽂아두고 사용하던것이라 전력공급은 계속 되고있었던것 같아 늦은감이있지만 일단 코드는 전부 뽑아 두었네요. 다른 선이 없어서 선 문제인지 테스트는 할 수 없지만 만의하나 데이터유실의 경우에 대비해 외장하드의 문제라면 데이터복구를 희망합니다.
목요일즘에 내방이 가능하여 점검을 받아보고싶습니다.
추가로 데이터를 옮길 외장하드를 구매해야할지 여부는 점검후 해야할까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