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씨게이트 복구 질문입니다.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17-07-05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254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작성해주신 글만으로는 하드 상태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단순히 논리적 문제의 파일구조 손상인지 아니면 디스크관리자에서도 용량인식이 불가한 물리적 고장인지 정확한 워인 파악이 되지 않아서 입니다.

다만 미디어손상과 같은 심각한 손상문제만 아니라면 데이터복구 가능성은 높음으로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시어 의뢰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복구는 저장장치의 용량을 기준으로 과금이 됩니다.

즉, 질문자분의 경우 2TB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참고하시고 믿고 맡겨주신다면 최선을 다하여 도움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제가 씨게이트 2T짜리 외장하드를 사용했는데, 한 달도 안되서 갑자기 먹통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점점 느려지다가 파일탐색기가 응답없음이 뜨다가
이제는 아예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묻고 싶습니다.

또한 데이터 양마다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는데,
2T짜리 외장하드지만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500G 내외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가격은 얼마로 책정되는지 묻고 싶습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