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복구프로그램 결제했는데..
작성자 고현수 작성일 2017-06-13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533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가된 하드를 절대 포맷이나 기타 임의적 조치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안 내 유선상으로 상담드렸던 상담원입니다.

프로그램 검색진행 후 파일 저장을 위해서는 반듯이 별도의 저장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 과정에서 앞서 안내드린대로 문제된 하드를 절대 포맷하시거나 임의로 조치하지 않으셔야합니다.

당사에서 다른 도움을 다 드릴 수 있지만 저장공간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는 없다는 점 ㅜㅜ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외장하드 문제를 사전에 점검해보지 않으셨다고하셨는데요
복구된 데이터를 모두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전에는 반듯이 베드섹터 점검을 통해 해당 하드에 물리적 고장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사용중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무료로 받았을때 검사해서 복구율이 좋아서
오늘 결제해서 복구하려고 결제를 했는데
제가 복구할때 필요한 저장용량이 부족하더라구요;ㅁ;
물론 여러번 나눠서 하고 옮기고 하면 괜찮겠지만..
혹시 원격지원으로 복구할때도 저장용량이 필요했을까요?
그게 아니라 그냥 연결오류복구로 가능한거면
추가금액내서 받을 수 있을까요?

오랜만에 연결했더니 포맷해야한다는게 떠서
취소하고 복구진행하려고 한 상황입니다.
아마 논리오류? 소프트웨어오류인것같습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