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복구 프로그램 구매 후 문의 사항
작성자 송인석 작성일 2017-06-11
서비스 구분 복구프로그램 조회수 274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외장하드를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안 내 정상적인 하드라면 복구에 그렇게나 오랜 기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검색된 결과중 Lostfile로 나와지는 사진파일의 경우 미리보기가 정확히 보여진 것은 저장 후 정상적으로 보여져야하며 일부만 나오고 이후 나오지 않는 다는 것은 하드가 인식 불량이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는 논리적 문제가 아니고 물리적 고장으로 판단되어지는 문제이며 이 경우개인적 진행보다는 당사와 같은 전문 데이터복구업체에 의뢰하여 진행해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ps. 프로그램은 당사에서도 수입판매를 하고 있는 것으로 당사에서 임의로 기간을 연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하세요.

와이프 개인 외장 하드가 읽히지 않아 Recover My files 를 6/3일 구매 하고
약 6만개 파일 정도를 복원 작업 했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작업이 다 완료 되었는줄 알았는데 완료가 다 완료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LostFile_JPG_숫자_숫자 로 되어 있는 파일들이 저장이 되어 완료가
되었는줄 알고 다른 하드로 파일을 옮겼었는데 복원 작업이 완료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약 1000개 정도의 사진 파일은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복원이 되었는데
나머지 사진들은 제대로 복원이 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프로그램을 통해 복원 진행 해보고 싶은데
구매했던 프로그램 License 일자가 지났습니다. (ID : jexean)

혹시, 일자를 조금 연장해주실 수 없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프로그램 통해 복원이 되지 않는다면
외장 하드 전달 하여 복원이 가능한지도 여쭤 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