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데이터복구 < 서비스 문의
제 목 아래에 이어서 손상파일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juhee0314 작성일 2018-06-11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39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가된 외장하드는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안 내 앞서 안내드린 부분 그대로입니다.

현재 문제는 TV에 연결하면서 발생한 파일구조 손상 문제입니다.
TV에 에서 발생된 손상 정도에 따라서 일정부분 폴더나 파일명과 관련 손상이 발생되는 것이 사실이며 이로 인하여 손실데이터 폴더에 나와지더라도 저장 후 파일이 정상 저장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하여 앞선 글에서 안내드린 것 처럼 필요한 파일 확장자를 지정하여 검색하여 손실파일(확장자별 복구)를 통해 보완하여 최대한 복구 진행하시는 것으로 안내드린 것입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제가 지금 잠깐 해외에 있어서 핸드폰으로는 연락이 어려워요 ㅠ
제가 외장하드를 스마트 TV에 연결해서 사용했다가 다시 노트북으로
연결하려니 엑세스 거부가 뜨면서 연결이 되지 않아서 베트섹터 검사를
해보았고 검사결과 베드카운터가 0이라서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데이터복구를 한 뒤 NTFS 밑에 나오는 파일들은 다른 외장하드로 옮겼습니다.

근데 손상데이터부분에 있는 파일들을 복구하려면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하나요? ㅠㅠ

메일로라도 되시면 제 메일은 juhee0314@*****입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