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데이터복구 < 서비스 문의
제 목 제품구매후 사용못하고 있어요
작성자 론다 작성일 2018-05-31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252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가된 외장하드를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여 관리하세요
안 내 프로그램 사용법은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가능합니다.

현재 32GB가 된 문제가 FAT32로 포맷을 하신것으로 판단되며 검색시 32GB 부분이 아니라 디스크자체를 선택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32GB를 만든 원인이 ESD-USB가 만들어지거나 기타 장치 인식이후 추가로 파일이 덮어써진 경우라면 기존 형태 그대로 복구될 수 없기때문에 확장자별 형태로라도 최대한 안전하게 복구 진행해봐야 합니다.

이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신다면 당사 업무시간에 맞추어 연락주세요.

소상히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외장하드가 500기가 인데 다 사라지고 32기가라고 나와요.
우선 제품구매했고 파일저장을 아직 못했어요. 원격지원받고싶은데 네이트 가입이 안됩니다. 저는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고 인터넷으로 연결해서 도움받고 싶습니다. 가능한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후 2시부터 가능합니다. 폰번호가 없으니 메일로 답장주세요. 서비스 원격지원받으려면 제가 여기서 준비해야 할것 알려주세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