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데이터복구 < 서비스 문의
제 목 외장 하드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마마이 작성일 2018-02-01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620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유선상으로 상담드린 상담원입니다.

현재 하드가 구동되지 않고 있고 새 케이스에 넣어도 반응이 없다는 것으로 보아..

1. PCB 기판 불량
2. 헤드 스틱션
3. 모터불량

이러한 문제들 중 하나로 보여지며 정확한 부분은 직접 진단을 해봐야 확인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말씀하신대로 해당 시간에 방문주시면 최선을 다해 데이터복구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문의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 하세요?
외장 하드 관련 문의 드립니다.

1.Seagate freeagent desk 라는 500g 외장 하드를 오래전에 구매하여 방치 중 다시 사용 하려고 보니 연결 잭(파워잭, usb연결잭) 분실 인지함

2. 외장 하드의 하드를 분리하여 외장 하드 케이스를 구매하여 연결 하였으나 인식을 못함(이유를 모르겠네요 ㅠㅠ)

제 경우 귀사에 의뢰 하면 해결이 가능 한지 문의 드립니다.
제가 해결하고 싶은건 외장 하드 케이스에서 정상 적으로 작동 하는 기존 하드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