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데이터복구 < 서비스 문의
제 목 복구프로그램 - [환불요청] 파일복구 100% 안열립니다.
작성자 홍지숙 작성일 2017-12-28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179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문제가된 저장장치를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안 내 유선상으로 상담드린 상담원입니다.

문제의 사항은 크게 3가지 사항중 하나의 문제입니다.

1. 프로그램을 설명서대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지 않은 경우

2. 파일저장시 문제가된 저장장치를 제거한 경우 - 파일저장중 연결하고 있어야합니다.

3. 하드에 물리적 고장이 있어 검색중 하드가 인식아웃이 된 경우
(3번 문제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이 파일 저장전 확인하시면 미리보기 불가)


위 3가지 사항중 하나로 유선상으로 상담한 결과는 1번 문제에 해당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재검색중이라고하시니 정확히 진행해보시고 복구에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복구가 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ps.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환불과 관련해서는 프로그램 구입당시에 구매약관에 따라 조치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되고 포맷하라고 나와서
무료버전으로 한참을 드라이브복구 후에
파일저장을 하려고 하니 라이센스키가 필요하다 해서 조금전에 구매를 했습니다.

검색내용상으로는 폴더와 파일들이 미리보기도 되고 하길래 당연히 복구가 된줄 알고 구매를 한건데 막상 저장을 해보니 파일이 열리는게 하나도 없네요.

이건 파일복구가 된게 아니죠..
일부 파일이 안열리는건 이해를 할수 있지만 모든 파일이 안열리는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긴시간과 비용을 들어 복구하고자 했는데 정말 화가 납니다.
어떻게 40GB 넘는 모든 파일이 안열릴수가 있나요?

무조건 환불요청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호받을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